COUNTER

  • 총 회원수
    22,403 명
  • 금일 방문자
    1 명
  • 총 방문자
    289,140 명

재경총동문회 회장 2023년 새해 인사

사랑하는 재경 효원 동문여러분!  재경 총동문회장 김종완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먼저 지난 한 해 재경동문회에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재경 동문회의 발자취속에서 참으로 뜻깊고 보람된 한 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코로나시국이 3여년간이나 지속되고 있는 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도 그간 동문회 활동의 공백기를 메울 수 있었던 다양한 행사와 활동들이 본격적으로 전개된 재도약의 원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효원골프대회의 개최와 단위동문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교류의 확대,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동문회 최초의 유튜브 채널 오픈, 성대하게 치러진 재경 부산대인의 밤 행사 개최, 아쉽게도 외부 여건으로 취소되었으나 3년만의 효원 음악회 개최 준비, 5년만의 효원동문 소식지 발간 등 재경총동문회의 재건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재경총동문회 도약의 기틀을 더욱 확고히 다져나가기 위해 보다 더 알차고 활기 넘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자 합니다.  연기되었던 효원음악회의 개최(4/14, 용산아트홀)를 시작으로 동문간의 소통과 우의의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재경 동문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응원, 그리고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검은 토끼의 해인 올해, 토끼처럼 총명하고 껑충껑충 활기차게 앞을 향해 멋지게 전진하시기 바라며, 동문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도 늘 좋은 일과 사랑이 가득하고 건강과 행복도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계묘년 새해 첫날,  재경 총동문회장 김종완 드림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작성자 :
비밀번호 :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