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22,699 명
  • 금일 방문자
    49 명
  • 총 방문자
    243,937 명

홈페이지 새로 만드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홈페이지의 새로운 단장을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시대라 밴드다, 카톡이다, 트위터다 하지만

보다 깊이 있고 내용이 많은 자료들은 홈페이지 만 한 게 없지요.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할 수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그런데, 개인 정보 변경을 하려니 너무 불필요한 사항을 입력하게 되어 있네요.

모든 항목을 다 입력하지 않아도 되게끔 조치 바랍니다. 퇴직한 사람보고 직장을

입력하지 않으면 커서가 넘어가지 않게 만들어 두면 황당하지요?

주소도 우편번호 검색 기능에 문제가 있고요,

커뮤니티도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 예를 들어 자유게시판 말고도 유머 코너, 개인 창작물을 올려보는 장소 등등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빨리 앱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겠지요. 감사합니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주종명 부회장님,
    홈페이지에 대한 애정과 조언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변경 시 불편하셨다니 죄송합니다만, 현재의 홈페이지 관리업체의 프로그램이 그리 정형화 되어 있어 수정이 불가하며, 모든 정보는 입력이 애매할 경우 팝업창에 뜨는 지시 대로 아무거나 하나 이상만 넣으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 혹은 .  *  /  ~ 등과 글자 '없음' 이나 전화번호는 숫자 0을 치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되어 있는 2만여 명의 동문DB update 관리나 우편물 발송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필수로 해놓지 않으면 거의 입력을 안하시므로 좀 번거로워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번호 검색 기능은 check 해봤는데 문제점을 알 수 없네요. 어떻게 안되는지 사무국으로 전화주셔서 구체적으로 알려 주시면 관리업체에 시정해 달라고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메뉴 관련하여 좋은 의견 주셨습니다. 
    원래 다양한 형태의 글쓰는 장을 마련하려고 했습니다만, 동문들이 워낙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을 안하기 때문에 코너만 마련해놓고 썰렁할 수도 있을까봐 우선 정담나누기(자유게시판)로 하여 추이를 보려 합니다. 자유게시판에 정담도 나누고 유머도 올리고 작품도 올리고 하시면 됩니다. 언제든지 필요하다면 다양한 코너는 마련하겠습니다. 
    앱은 관리 문제로 현재 연동을 못 시키는데, 멀지않은 시일내로 이용이 가능하게 될겁니다.
    주종명 부회장님처럼 많은 동문분들이 홈페이지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 귀한 의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동문회 사무국 드림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