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22,550 명
  • 금일 방문자
    167 명
  • 총 방문자
    317,025 명

[김수언(화공76) 신임회장 '한국의 영향력있는 CEO' 품질경영부문 수상]

2023년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임된 김수언 (주)알에이치포커스 회장이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품질경영부문에서 수상 하였습니다.

항공산업에서 30년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알에이치포커스는 헬기 및 부품 판매, MRO, 성능개량 및 옵션 장비 개발 등 항공산업 전반에 걸쳐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리콥터 MRO(항공기 정비) 기업입니다.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는 혁신 창조적 능력을 기반으로 숨겨져 있는 새로운 영역을 발굴하고, 시장을 선점함으로써 자신의 영역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키며,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적극적인 도전자와 개척자들을 조명하는 TV조선 대표 시상제입니다. 금년 11회째인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경영 선진화를 이뤄낸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를 매년 선정하는 행사로서 경영 비전, 리더십, 인적 관리 능력, 운영 능력, 인프라 총 다섯 가지의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동문님들게서는 수상을 축하해주시고, 지속적인 성장에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https://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3/06/01/2023060180221.html?rel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