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22,550 명
  • 금일 방문자
    2 명
  • 총 방문자
    319,384 명

[2024 효원트레킹 개최 결과]

부산대학교 재경총동문회(회장 김수언)는 4월 20일(토) 오전 10시부터 효원산악회(회장 박철) 주관으로
남한산성에서 2024 효원트레킹대회를 개최하였다.
오후 2시 이후에 비예보가 있었으나 아침부터 내리는 봄비에도 불구하고 하동규(건축 81) 조직위원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효원트레킹 행사는 안전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61학번부터 97학번 동문 80여명의 인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 10분 산성로타리를 출발하여 서문, 북문을 거쳐 수어장대에서 집결하여 단체사진을 찍고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후 맛있는 음식이 준비된 식당으로 배고픔을 달래며 발걸음을 재촉하였다.
능이닭백숙, 파전, 도모리묵과 개인 취향의 술로 목을 추기면서 서로간 인사나누며 선후배간의 끈끈한 정을 다지며 정담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1시 10분부터는 효산회 전종수(심리 85) 사무총장의 사회로 본 행사를 진행하였다. 재경총동문회 김수언 회장은 참석 예정이었으나 회사업무로 해외출장이 갑자기 잡혀 참석을 하지 못해 서영철 제1수석부회장의 인사말로 대신하였다.
하동규 조직위원장 과 박철 효산회 회장의 인사와 지난 7여년간 효산회 회장으로 봉사를 해준 박승환회장에게 효산회 회원들의 감사한 마을을 담은 공로패 전달이 있었다.

최고고학번 서병길(영문 61) 손배와 최고 막내학번 임인재(국문 97) 동문의 인사와 건배가 이어졌고 참석한 동문들의 자기소개를 통해 선후배간의 친밀도와 친목도모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순서로 모두가 기다렸던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하게 준비한 경품을 나누면서 이번 행사를 즐겁게 마무리 하였다. 교가제창을 통해 부산대학교 동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다시 한번 다지는 시간이었다.

재경총동문회는 앞으로도 동문 여러분들의 친목도를 높이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동문 여러분들의 참여와 응원을 기대한다.

[효산회 2024년 산행계획]
[2024년 주요 행사 계획]

- 6월 5일(수) 2024년 정기총회
- 10월 9일(수) 제20회 효원골프대회

감사합니다.
최고예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